티스토리 뷰

중국 기업 관련주 top 5 종목 및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이슈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전쟁으로 인해 국내 상장 중국 기업에 투자자들이 몰렸습니다. 중국 기업 관련주 top 5 종목 및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이슈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의 포스트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목차

    중국기업 관련주 top 5 종목
    이스트아시아홀딩스 주가 기업 분석
    씨케이에이치 주가 기업 분석
    로스웰 주가 기업 분석
    오가닉티코스메틱 주가 기업 분석
    헝셩그룹 주가 기업 분석

 

중국 기업 관련주 top 5 종목

최근 우크라이나러시아의 전쟁으로 중국 기업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국내 상장 중국 기업에 투자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 기업은 어떤 종목들이 있는지 top 5 종목을 순서대로 알아보려고 합니다. 국내 상장 중국 기업 관련주는 대부분 동전주인 경우가 많습니다. 중국 기업 관련 주식은 투자할 가치가 있는지 종목 추천을 통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하는 주식 종목에는 100% 투자자에게 책임이 있으며 중간에 배치된 배너를 통해 이벤트 추천을 받을 수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빠르게 신청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2022 배당주 순위 top 7 고배당률 종목 정리

2022 배당주 순위 top 7 및 고배당률 종목 정리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2022 배당주 순위 top 7 및 고배당률 종목 정리를 알게 될 것입니다. 2022 배당주 순위

fkmb.tistory.com

 

 

이스트아시아홀딩스 주가 기업 분석

이스트아시아홀딩스-주가-분석
출처 - 네이버 금융

기업 개요

* 동사는 2009년 07월 중국에 소재하는 종속기업을 지배하는 것을 주된 사업목적으로 홍콩에 설립됐습니다.

* ‘치우즈(求質)(스포츠)’ `ZAPPY(캐주얼)` 브랜드를 통해 신발, 의류, 액세서리를 디자인, 개발, 대량 판매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분에 걸쳐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 의료 시장 진출을 추진 중이며, 자공 인제병원 유한공사 지분 19.9% 취득, Luxe Heritage Management Limited 지분 84.0% 취득했습니다.

 

시가총액 431억원으로 시가총액 순위 코스닥 1391위이며, 2월 26일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PER은 14.06배로 동종업종 PER에 비해 높은 수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스트아시아홀딩스-재무제표
이스트아시아홀딩스 재무제표

매출액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 모습이며, 시가총액 431억에 비해 준수한 매출액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씨케이에이치 주가 기업 분석

씨케이에이치-주가-기업-분석
출처- 네이버 금융

* 동사는 2009년 2월에 설립되어 중국 내에서의 건강식품 생산 및 판매를 영위하고 있습니다.

* 충초, 금선련, 종용, 쇄양과 같은 상품과 무이산 차 2#, 무이산 차 1#과 같은 선물세트와 같은 제품이 있습니다.

* 동사는 수출입을 전문으로 하는 자회사와 온라인 마케팅을 사업영역으로 하는 사회를 설립하고 기존 유통채널의 다변화 및 신규 브랜드의 유통을 담당하여 매출 다변화를 합니다.

 

시가총액 순위 365억원으로 시가총액 순위 코스닥 1435위이며, 6.32% 오른 모습입니다.

 

씨케이에이치-재무제표
씨케이에이치 재무제표

매출액은 20년 이후 상승하였고 21년 영업이익 흑자전환을 보여주었습니다. 시가총액 365억 원에 비해 다소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로스웰 주가 기업 분석

로스웰-주가-기업-분석
로스웰 기업 분석

* 동사는 2014년 홍콩법에 의거하여 지주회사 형태로 설립되었습니다.

* 중화인민공화국에 소재하는 종속기업을 지배하는 것을 주된 사업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양주보싱테크놀로지 발전 유한회사, 강소 로스웰 전기 유한회사, 베이징 로스웰 차량부품 유한회사, 창춘하오텐전자유한회사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 동사의 자회사는 CAN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차량용 전장부품의 연구개발, 제조와 차량용 에어컨 및 히터 등 공조제품을 제조 및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시가총액 676억으로 시가총액순위 코스닥 1185위를 하고 있으며, 금일 1.9% 상승하였습니다.

 

 

로스웰-재무제표
로스웰 재무제표

 

매출액이 점점 떨어지고 있는 모습이며, 시가총액 676억에 비해서 준수한 매출액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9년 이후 20년부터 영업이익 적자 전환을 한 모습입니다.

 

 

 

오가닉티코스메틱 주가 기업 분석

오가닉티코스메틱-주가-기업-분석
오가닉티코스메틱 기업 분석

* 중국 내 실질 영업 자회사인 '해천 약업'은 2009년 04월 설립. 해외상장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오가닉티코스메틱'을 2012년 11월 홍콩에 설립하였습니다.

* "해천 약업"은 중국 내 유아를 대상으로 샴푸, 바디워시 등의 피부 케어, 클렌징 제품, 여름용 화장품을 생산 판매하는 영유아용 화장품 전문업체입니다.

* 제품의 성분과 안전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어 동사는 이에 발맞추어 차 추출물을 원료로 하는 유아용 화장품 제품들도 출시했습니다.

 

시가총액 497억 원으로 시가총액 순위 코스닥 1349위이며, 2.99% 상승한 모습입니다.

 

 

오가닉코스메틱-재무제표
오가닉코스메틱 재무제표

 

시가총액 497억 원에 비해서 상당히 높은 매출을 보여주고 있으며, 매출액 또한 18년 이후 꾸준히 상승 중에 있지만 영업이익을 보면 점점 줄어들고 있는 모습입니다. 분기 재무제표를 보면 21년 9월 영업이익 적자전환을 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헝셩그룹 주가 기업 분석

헝셩그룹-주가-기업-분석
헝셩그룹 기업 분석

* 동사는 완구를 자체 설계하고 연구 개발하는 완구 제조업체로서 실제 중국 내 영업자회사는 진장 헝셩 완구 유한회사 및 췐저우Jazzit어페럴유한회사가 있습니다.

* 진장 헝셩 완구 유한회사의 완구제품은 봉제완구, 전동 완구 및 애니메이션 광구가 있으며 모두 아동 완구를 위주로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 헝셩 그룹의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바탕으로 자체적인 브랜드인 Jazzit를 소유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아동의류, 아동신발 및 아동가방 등을 판매고 있습니다.

 

시가총액 335억 원으로 코스닥 순위 1444위를 하고 있으며, 3.46% 상승했습니다.

 

 

헝셩그룹-재무제표
헝셩그룹 재무제표

시가총액 335억 원에 비해 상당히 높은 매출액을 보여주고 있지만 18년 이후 매출액은 점점 하락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분기별 재무제표를 보면 21년 3월 이후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2022 배당주 순위 top 7 고배당률 종목 정리

2022 배당주 순위 top 7 및 고배당률 종목 정리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2022 배당주 순위 top 7 및 고배당률 종목 정리를 알게 될 것입니다. 2022 배당주 순위

fkmb.tistory.com

 

 

관련 영상

본 영상은 중국 관련 주식이 폭락했을 때의 대처 영상입니다. 중국 기업 관련주를 포스팅하면서 도움이 될것 같아서 같이 첨부해 올렸습니다.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보시면 대처 방법 등 잘 나와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최종 요약

  1. 우크라이나와 러시아가 전쟁을 벌이면서 국내 상장 중국 기업에 투자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2. 대부분의 주가는 동전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3. 동전주는 투자에 위험이 높지만 그만큼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는 종목입니다.

 

 

 

 

중국 기업 관련주 top 5 종목 및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이슈를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