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간극장 레전드 아버지의 만두를 보셨나요? 만물 트럭을 이어 아버지의 만두를 정말 재밌게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특히 아들에게 엄청 엄격하게 하시던 아버지의 모습이 떠오르는데요. 오늘은 인간극장 레전드 아버지의 만두 근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인간극장 레전드

인간극장 레전드로 어떤 것을 가장 재미있게 보셨나요? 저는 정말 여러가지 편이 생가나는데요. 그 중에 제일 재밌게 봤던 영상은 개인적으로 만물트럭 편이었던 것 같습니다. 아버지와 딸이 트럭을 몰고 전국 투어를 다녔는데요. 그 아버지도 딸에게 정말 엄격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두 번째로 인간극장 레전드는 아버지의 만두가 떠오릅니다. 마찬가지로 아들에게 정말 엄격한 모습을 보여주는 아버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사람들은 아들 정말 잘 키웠다고 하는 댓글이 가장 많을 정도로 아버지에게 많은 꾸중을 들어도 한번도 대들지 않는 멋있는 그림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잠시동안 저의 삶의 낙이었던 인간극장 레전드 아버지의 만두 편에 아버지와 아들 근황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아버지의 만두 근황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아버지의 만두 가게는 현재 성수기인 겨울, 하루 5천개의 만두를 빚는다고 합니다. 방영 이전에도 충분히 맛있고 사람이 많았지만 그 이후 더 많아졌다고 하네요. 하지만 아버지는 만두를 빚는 방법을 바꾸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만두를 빚는 방법을 바꾸면 맛이 달라지기 때문이라고 대답하는데요. 옛날에 만두를 빚던 방식을 그대로 5000개를 빚는다는 것은 정말 고될 것으로 짐작할 수 있는데 정말 힘들고 고될것 같아서 한편으로는 건강이 걱정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멋있기도 합니다.

 

아버지는 그래도 만두에 자부심을 갖고 살아오셨기 때문에 앞으로 2~30년은 끄떡 없으실 것 같아요.

 

아버지의 만두 근황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은 아들인 권형도씨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권형도씨는 여전히 씩씩하고 듬직하게 일을 하고 있더라구요.

 

 

제가 재밌게 봤던 포인트 중에 하나가 무서운 아버지 밑에서 이쁘고 착하게 자란 아들이었는데요. 세월이 흐른 지금에도 권형도씨에게 아버지는 무서운 분이라고 합니다. 언제봐도 요즘 시대와 다르게 엄격한 아버지 밑에서 멋있게 자란 아들이 보기 좋아서 웃음이 납니다.

 

 

오랜 시간 아버지의 만두 가게는 사랑을 받아 왔는데요. 그 이유가 무엇인지 물어보니, 꾸준히 그냥 꾸준히 가격, 맛 그리고 서비스라고 대답했습니다. 확실히 저라도 꾸준히 저렴한 가격에 꾸준히 맛있는 만두라면 자주 갈 것 같습니다.

 

 

아버지는 시청자의 의견과 조금 다른 것 같은데요.

 

본인은 한마디 하는 것일 뿐, 엄하지 않다고 합니다. 이 부분에서도 저는 아들인 형도씨가 무서워하는 것이 떠오르면서 왜인지 모를 웃음이 나왔습니다.

 

인간극장 레전드 아버지의 만두 편 근황을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의 레전드 편은 어떤 내용이었을까요? 궁금하시거나 자신만의 레전드 편을 공유하고 싶은 분들은 댓글에 남겨주시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기억에 많이 남았던, 인간극장 레전드 만물트럭 근황을 첨부하며 마치겠습니다.

 

 

인간극장 자혜 근황 | 만물 트럭 부녀유친 레전드 2008년 방송

 

인간극장 자혜 근황 | 만물 트럭 부녀유친 레전드 2008년 방송

인간극장 자혜 근황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인간극장 레전드 영상인 만물 트럭 부녀유친 방송에 출연한 딸 자혜의 근황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2008년 방송 인간극장

fkmb.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