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눈 밑 지방 제거 수술 및 재배치를 잘하는 병원 추천 총정리 글입니다. 눈 밑 지방 제거 수술 및 재배치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보신다면 눈 밑 지방 제거 수술 및 재배치를 잘하는 병원에 대해서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눈-밑-지방-제거

눈 밑 지방 제거 및 재배치에 대해서 총정리 내용입니다.

 

아래에서 눈 밑 지방 제거 및 재배치 수술에 대한 할인 이벤트 정보가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목차

 

 

 

눈 밑 지방 제거

피부 콜라겐 등이 빠져나가고 눈밑에 있는 지방이 밀려 나오면 이미지가 변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외국에서는 눈밑지방을 '피곤한 눈'이라 부르는데, 눈밑지방의 원인은 다양하며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유전, 노화, 질병으로 인한 2차적 현상 등으로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나 신부전증, 천식, 급격한 체중 감소 후 눈밑지방이 심해질 수 있습니다.

 

눈 밑 지방 제거 수술을 하기 위해서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눈밑지방은 피부를 절개하는 외과적 방법과 레이저 시술 등으로 제거할 수 있는데, 레이저 시술은 레이저를 이용해 지방을 제거하고 일부 제거한 지방을 재배치하는 시술입니다. 바깥 피부를 절개하지 않기 때문에 외관상 흉터가 없고 다음 날 일상생활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레이저와 외과적 시술 비교

 

레이저 시술

1. 흉터가 없다.

 

2. 눈꺼풀이 뒤집혀 보이지 않는다.

 

3. 수술 다음날 대부분 일상 활동이 가능하다.

 

4. 출혈, 멍이 드는 경우가 수술보다 적다.

 

5. 지방이 많거나 피부에 탄력이 없는 경우 시술 후 주름이 생길 수 있다. 이 경우 보톡스 주사나 레이저 박피술로 주름을 제거할 수 있다.

 

6. 재수술이 가능하다.

 

 

외과적 수술

 

1. 수술 흉터가 있다.

 

2. 눈꺼풀이 뒤집힐 위험이 있다.

 

3. 수술 후 출혈 및 멍이 든다.

 

4. 수술 후 눈 모양이 어색, 눈꼬리 부분에 주름이 생길 수도 있다.

 

 

 

이렇게 눈 밑 지방 제거 수술은 외과적 시술과 레이저 시술로 나뉘는데 여러모로 외과적 시술보다 레이저 시술이 더 발전된 기술로 추천받고 있습니다.

 

 

 

눈 밑 지방 제거 재배치

눈 아래 쿠션 역할을 하는 지방이 눈물고랑 쪽으로 밀려가 불룩하게 나오는 경우가 가장 많은 증상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경우 밀려난 지방을 가장 단단한 막인 골막 아래로 재배치하는 수술을 하면 첫인상이 우울해 보이지 않는 총명한 느낌을 받을 수 있게 하는 수술을 진행합니다.

 

눈 밑 지방 제거 재배치의 경우 부작용이 있을 수 있고, 재발하여 재 수술이 필요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첫 수술이 굉장히 중요하고 첫 수술의 경우 유명한 병원에서 시술받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병원 추천

눈 밑 지방 제거 수술 혹은 재배치 수술은 꼭 많은 시술을 경험한 의사한테 해야 합니다. 그렇다는 것은 눈 밑 지방 제거 혹은 재배치 후기가 많은 병원에서 해야 한다는 것이고, 첫 번째로 유명한 병원이 강남 아이리스 성형외과입니다.

 

 

강남 아이리스 성형외과

홈페이지 - http://www.gnirisps.com/

강남-아이리스-성형외과

눈 밑 지방 재배치에 대한 내용이 크게 나와 있으며, 후기도 굉장히 많은 우리나라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병원입니다.

 

광고받은 것은 없고, 많은 사람들의 선택을 받은 병원이라서 저도 알아보니 좋은 병원입니다.

 

강남-아이리스-성형외과-할인-정보

강남 아이리스 성형외과 할인 정보입니다.

 

2019년 7월 1일부터 종료일까지 다크서클과 눈 밑 지방 수술에 대해서 80만 원으로 해결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는 광고입니다.

 

 

 

간단 요약

눈 밑 지방 제거 및 재배치 수술은 사람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큰 역할이기 때문에 고민이라면 수술을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수술 이후 부작용이 있다면 굉장히 힘들어지기 때문에 꼭 유명한 병원에서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병원은 강남 아이리스 성형외과가 가장 유명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눈 밑 지방 제거 및 재배치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과 구독하기 댓글을 남겨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